사타구니 저리고 힘빠짐 이유가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엄마께서 골수섬유화증,당뇨,고혈압,만성신부전,빈혈 이렇게 기저질환이 있으신데요 엄마께서 두달반 전에 오른쪽 엄지 쪽에 힘이 빠지면서 넘어 지셨었는데요 발가락은 괜찮아 졌는데 그이후부터 사진에 표시한 저부위가 힘이빠지는 느낌이 든다하세요 그리고 엄마께서 10년동안 진성적혈구 증가증 앓으시다가 5월초에 골수섬유화증 진단받고 드시던 하이드린 중단하고 지카비정으로 약을 바꿨는데 그약 드시니까 몸이 평소보다 잘 부어서 그런지 양 팔 다리 저림증세가 생기 셨고 특히 오른쪽 팔다리가 저림이 더심하고 다리저림때매 5분정도 밖에 못서있으세요 최근 몇주전부터는 오른쪽 팔도 힘이빠지는 느낌이 든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뇌졸중 이런걸까봐 자가테스트도 해봤는데 얼굴 표정짓는것도 멀쩡하시고 두팔 앞으로 뻗었을때 처짐도 없고 말도 잘하시고 걷는것도 절거나 한쪽으로 쏠린다거나 하는것도 없고 식사도 잘하시는데 저림 힘빠짐 증세가 나타는 이유가 뭘까요..? 그 저림리 혈당이 높으면 더심해지는거 같다고 하시긴 했어요 근대 이게 왼쪽은 덜하고 오른쪽은 쫌더 아프셔서 걱정이 되요ㅜㅜㅜㅜ

  • 1번 째 사진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