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李대통령 이해찬 빈소 조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가장 이상적인 하루 루틴을 알려주세요.
하루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가장 이상적인 루틴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저녁 운동시간을 달리기로 포함해서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아침엔 가벼운 스트레칭과 단백질 위주 식사로 시작하시고 자기 계발에 필요한 일을 합니다. 햇빛도 20~30분 쬐고 이후 점심 전까지는 평소에 하던 중요한 일을 모두 헤치웁니다.
점심 드시고 오후에는 가벼운 업무와, 창작, 운동에 관련된 활동을 하시고 저녁에는 30~40분 달리기 같은 유산소성 운동을 하시고 단백질 식사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밤에는 개인 관련된 취미생활, 독서, 명상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면 이상적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