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윽한고라니255
홍삼 건강식품은 언제 먹는게 좋을까요?
밥을 먹고 먹는게 좋을까요 일어나서 바로 먹는게 좋을까요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홍삼 건강식품은 식사후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유는 홍삼이 위장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공복에 먹는것보다는 밥을 먹고 나서 섭취하는 것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효과적입니다. 또한 홍삼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되므로 오전이나 오후 초반에 먹으면 피로 회복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