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티백이나 차.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는거지 이상이 없는지 알고싶어요.. 말린거라고 하지만 찜찜해서..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창희 영양전문가
(주)네추럴웨이
∙
안녕하세요.
유통기한, 소비기한을 설정하는데 있어서, 단순히 식중독 균 등에 의한 것만을 보지 않습니다.
설정에 있어서 업체에서 정하는데, 이 때, 품질의 하락 등도 고려하게 됩니다.
티백이 찢겨지지 않았고, 말린 것이라고 보면 식중독 균 등에는 문제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다만, 차의 맛과 향에 있어서는 유통기한 전에 비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즉, 차가 맛이 없을 수 있어요.
섭취에는 문제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