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자녀가 극도로 통제적인 부모로부터 벗어나는 방법은 국적 전환 말고는 없나요?
제가 겪고 있는 일은 아니며, 다른 사람들의 사례를 보고 너무 답답해서 질문 올립니다.
한국에서 통제형 부모를 무시하고 성인자녀가 독립하자 부모가 직장이나 거주지에 찾아와 난동을 피우거나 폭력을 행사하는 사례도 많고 경찰에 신고해도 경찰관이 단순 가정 문제로 치부하고 돌아가는 일이 많다고 하는데, 이런 상황에 처한 성인 자녀는 한국을 떠나는 것 말고는 벗어날 방법이 없나요? 경찰이 의무적으로 정상 대응하게 만들 방법이 없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