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2022. 07. 29. 16:11
닭가슴살 이런거 말고도 포만감은 높으면서 다이어트 에 도움되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계란이나 두부등으로 할수있는 간편한 다이어트 요리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계란, 두부, 유제품, 콩, 두유, 콩물, 해산물, 회 등이 있으며,
가장 간단한것으로는 초밥, 김밥이 있습니다.
2022. 07. 30. 23:5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