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마트에서 휴대폰을 보다가 사람을 건드렸습니다.
마트에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다가 에스털레이터 끝자락 부분에서 휴대폰을 보던 중 실수로 카트를 밀어서 뒷 여성분을 건드렸습니다.
여성분은 왜 에스컬레이터 다 내려가지도 않았는데 카트를 미냐고 말씀하셨고 저는 앞에서 다 내려가신줄 알고 밀었다.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한 후 헤어졌습니다.
후에 여성분이 신고할 경우 성추행 등으로 신고당할 수 있나요?
법률
마트에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다가 에스털레이터 끝자락 부분에서 휴대폰을 보던 중 실수로 카트를 밀어서 뒷 여성분을 건드렸습니다.
여성분은 왜 에스컬레이터 다 내려가지도 않았는데 카트를 미냐고 말씀하셨고 저는 앞에서 다 내려가신줄 알고 밀었다.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한 후 헤어졌습니다.
후에 여성분이 신고할 경우 성추행 등으로 신고당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