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치원 교사 퇴사 후 할 수 있는 직업 뭐 있나요?
퇴사한지 4개월됬는데 뭐를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뭐를 좋아하는지 뭐를 잘하는지도 잘 모르겠구
돈벌이도 되면서 스트레스 덜한 직업으로 일하구 싶은데 추천해주세용 위험이 적으며 안정적인 직업으로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퇴사한지 4개월됬는데 뭐를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뭐를 좋아하는지 뭐를 잘하는지도 잘 모르겠구
돈벌이도 되면서 스트레스 덜한 직업으로 일하구 싶은데 추천해주세용 위험이 적으며 안정적인 직업으로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