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중교통에서 이어폰 안끼고 동영상 시청
대중교통에서 이어폰을 착용하지 않고 볼륨을 큰 소리로 틀어둔 채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스피커폰으로 통화하는 사람들의 이유가 궁금해요. 이어폰이라는 도구도 있고 공공장소인데 남에게 피해가 갈 거란 생각도 없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대중교통에서 이어폰을 착용하지 않고 볼륨을 큰 소리로 틀어둔 채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스피커폰으로 통화하는 사람들의 이유가 궁금해요. 이어폰이라는 도구도 있고 공공장소인데 남에게 피해가 갈 거란 생각도 없는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