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을 먹어도 기운이 없고 몸이 가라앉는 느낌은?
성별
여성
나이대
5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호르몬제
밥을 먹어도 기운이없고 몸이 자꾸만 땅 속으로 꺼지는 느낌은 뭘까요? 밥을 먹는 중에도 몸에 힘이 하나도없고 얼굴도 달아오르고 그러는 이유가 뭔지 알고싶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3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호르몬제
밥을 먹어도 기운이없고 몸이 자꾸만 땅 속으로 꺼지는 느낌은 뭘까요? 밥을 먹는 중에도 몸에 힘이 하나도없고 얼굴도 달아오르고 그러는 이유가 뭔지 알고싶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