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밴드포유
어떤일을 하지않고 후회하는것보단 하고 미련갖지않고 끝내는게 저한테 좋은거겠죠? 그게 머릿속에서 정말 떠나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계속 안떠나고 머리를 맴도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아름다운리트리버
왠지 여자친구 문제일 것 같은데 그 문제라면 저질러보는게 맞을 것 같고요. 그 문제가 아니라도 머릿속에서 사라지지않으면 진행시키는게 맞다고 보지만 그 행동을 했을 때 피해받는 사람이 생기는 상황이면 고민을 더 하셔야합니다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당연히 저지르고 보는 게 정답입니다!
안 하고 후회하면 평생 미련 곰탱이가 되어 밤마다 천장을 보며
이불을 차겠지만, 하고 나면 결과가 어떻든 "휴, 속 시원하다 하며
맛있는 밥 한끼 먹고 잊을 수 있으니까요
이불킥은 용기 있는 자만의 특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