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되지 않는문제는 해결하는게 낫겠죠?

어떤일을 하지않고 후회하는것보단 하고 미련갖지않고 끝내는게 저한테 좋은거겠죠? 그게 머릿속에서 정말 떠나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계속 안떠나고 머리를 맴도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왠지 여자친구 문제일 것 같은데 그 문제라면 저질러보는게 맞을 것 같고요. 그 문제가 아니라도 머릿속에서 사라지지않으면 진행시키는게 맞다고 보지만 그 행동을 했을 때 피해받는 사람이 생기는 상황이면 고민을 더 하셔야합니다

  • 당연히 저지르고 보는 게 정답입니다!

    안 하고 후회하면 평생 미련 곰탱이가 되어 밤마다 천장을 보며

    이불을 차겠지만, 하고 나면 결과가 어떻든 "휴, 속 시원하다 하며

    맛있는 밥 한끼 먹고 잊을 수 있으니까요

    이불킥은 용기 있는 자만의 특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