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서 소외감이 느껴지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를 제외하고 업무를 하는 느낌이 들고, 실제로 삼삼오오 모여서 업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기도 하구요. 함께 하고 싶지만, 업무에 끼기에는 직급차이가 있어서 어렵기도 하구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상담
나를 제외하고 업무를 하는 느낌이 들고, 실제로 삼삼오오 모여서 업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기도 하구요. 함께 하고 싶지만, 업무에 끼기에는 직급차이가 있어서 어렵기도 하구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