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조절하고싶은데 필수 섭취 음식이 궁굼합니다
안녕하세요
식단 조절을 하려고 하는데 필수 섭취 음식 이나 비타민 등
꼭 먹어야 하는 것들이 궁굼합니다
알려주세요~ 궁굼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을 꼭 섭취해주셔야하며 탄수화물을 너무 줄이기보다는 하루에 100g정도는 꼭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비타민의 경우 일반적으로 식품으로 섭취하기어렵다지만 야채나 과일을 자주 섭취하면 충분히 섭취가 가능하여서
굳이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