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 기운이 있을 때 회복할 수 있는 방법?

최근에 유럽을 다녀와서 시차적응 시기랑

바쁜 시기가 겹쳐서 몸 컨디션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자도 회복이 안되고 계속 피로하더라구요 ㅠㅠ

계속 으슬으슬 춥고 온몸이 근육통인 느낌?

상비약도 먹었는데도 증상이 나아지진 않더라구요

병원을 가긴 또 애매하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증상이 나아질 수 있는 괜찮은 방법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따뜻하게 하고 잠을 자야합니다.

    저도 여행갔다오면 항상 몸이 아픈데...

    그럴때마다 가능하면 하루를 비워놓고 통째로 하루를

    자곤 합니다.. 그렇게 안하면 몸이 못 버티더라구요..

    너무 힘드시면 무조건 병원 가셔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차 적응과 피로가 겹친 듯합니다. 충분한 수면, 수분 섭취, 휴식을 취해보세요. 증상이 계속되거나 심해지면 병원 진료를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