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말똥구리6
살뺄때 식단 조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 조절이 진짜 어렵더라고요.
저는 처음엔 무작정 굶다가 오히려 더 요요가 왔던 기억이 있어요.
팔뚝살 뺄 때는 어떤 식으로 식단을 조절해야 효과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하루에 어느 정도 먹는 게 적당한지도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식단 조절은 탄수화물과 당분 함량이 높은 식단을 지양하시고
영양성분이 고루 함유되어있는 식단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