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취준 중인데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이력서에 희망급여를 기재하라고 하는데, 신입이고 특별히 원하는 급여가 없는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작성하시나요?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협의 등으로 적어도 괜찮을까요?)
2. 현재 두 곳에서 면접을 진행했는데, 한 곳에 입사하기로 결정하여 다른 한 곳에는 근무가 어렵다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 예의 있게 거절 의사를 전달하는 방법이나 문구가 있을까요?
취업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