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병원가서 혈압 그냥 재봤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9
병원가서 그냥 한 번 재봤는데 이 정도면 나이에 괜찮은 건가요? 인터넷에 검색 한번 해봤는데 사람마다 다 다르게 말해서요 자세히 알려주심 감사할 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병원가서 그냥 한 번 재봤는데 이 정도면 나이에 괜찮은 건가요? 인터넷에 검색 한번 해봤는데 사람마다 다 다르게 말해서요 자세히 알려주심 감사할 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