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슴 중앙이 쪼이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세 달 째 흉통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가슴 정 중앙에 있는 심장이 딱딱하게 굳은듯한 느낌? 갑자기 아파지면 응급실 가야되는거 아닌가? 할 정도로 부정맥 같은게 느껴지고 갑자기 호흡이 안되는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제가 이거 때문에 심장내과에서 온갖 검사를 다 받았습니다. 정밀 초음파, 흉부CT, 관상동맥 조영술(의사선생님이 비선형 협심증? 그거 보자고 하셔서)그때도 이상없다고 하셨고 약 3주전에는 아하에서 글올렸다가 대동맥 박리일수도 있다 해서 또 흉부 CT찍었는데도 이상없다고 하십니다.

계속 심장내과를 다녀서 의사선생님께 도움을 받아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