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엔 오이냉국의 주요재료중 가장 대표적인게 식초여서 냉장보관만하시면 1주일이상은 넉넉히 드실수있습니다.
다만 쉽게 상할수있는 부분에 대한 조정만 하시면 문제없습니다.
일단 오이는 한번 먹을만큼 소분해서 2..3일치는 내장보관 그이상은 냉동 보관하세요. 오이가 얼어있으면 전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파나 양파를 넣으시는 분들은 보관용 오이냉국에는 먹을때 놓으세요.
정리하면
-오이는 소분해서 냉장.냉동보관한다.
-파나 양파 깨같은건 먹기전에 넣는다
-냉국만 따로 보관한다
당연히 참기름 같은거 넣으시는 분들은 먹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