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붉은연어
24.07.23
탄수화물이 없는 상황이라면 대신 어떤 영양분을 먹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극한의 상황이라는 가정하에 탄수화물이 없다라고 하면 대신에 어떤 영양분을 먹어야 생존이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23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만약 탄수화물 섭취가 불가하다면 에너지로 전환이 가능한 당분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