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은혜로운큰고래114
키토 다이어트중입니다. 정체기때문에..그러는데요
정체기온거같아서 다시한번 질문드립니다.
현재 3달넘게 하고있고 18키로정도 살이빠졌는데
그냥똑같이 꾸준하게 먹으면되나요?
일반다이어트같은경우는 하루정도 단식을하는데
이런식으로 똑같이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키토다이어트의 경우 저탄고지이기때문에 굳이 단식을 할필요가 없으며
단식을 하기보다는 간헐적단식을 키토식단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3달 정도만에 18kg이 빠졌다면 그만큼 요요가 올 확률이 높기에
계속해서 6개월이상 유지할수있는 식단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