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7
다이어트 중인데 라면먹고싶어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라면이 너무 먹고 싶어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잘 챙겨먹으라던데 칼로리는 줄이면서 탄단지 챙기면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라면을 끓일때 파나 양파 등을 충분히 넣어서 라면의 1/2정도가 되게 넣고 끓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계란도 함께 넣어서 끓이는것을 추천합니다.
• 이성일 영양사blue-check
이성일 영양사22.07.27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라면이 너무 먹고싶으면 곤약면이나 누들면 추천하고요 정먹고싶다면 국물은 먹지안기~^^ 칼로리를 줄이고 탄단지를 다 챙기면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소량씩 자주 먹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