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에 라면을 먹으려면 어떤 식으로 요리해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는 라면을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라면이 너무 먹고 싶다면 라면을 어떤 식으로 요리해 먹어야 그나마 살이 덜 찔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 라면을 먹을 때는 국물을 적게 먹고, 면의 양을 줄이며, 채소나 단백질(달걀, 닭가슴살)을 추가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름기를 줄이기 위해 면을 삶아 헹궈내고, 저염 간장이나 고추장으로 간을 약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