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3명의 자매 핸드폰이용시간은?
3명의자매를 둔 부모임니다
7살5살2살 그런데 육아에 지치다보니 핸드폰즉 유트브보여주다보니
애들시청시간이 너무길어지는거같아요 하루6시간정도 이럼안되지하면서도 보여주면 우선 몸이편해지니 안보여줄수는없을거같고 하루몇시간이 적당할가요?
육아
3명의자매를 둔 부모임니다
7살5살2살 그런데 육아에 지치다보니 핸드폰즉 유트브보여주다보니
애들시청시간이 너무길어지는거같아요 하루6시간정도 이럼안되지하면서도 보여주면 우선 몸이편해지니 안보여줄수는없을거같고 하루몇시간이 적당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