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사람은 어디서 무슨일을 하는게 좋을까요?

평범에서 초고도비만으로 진행된 후 자신감도 많이 잃고

체력도 많이 딸려요

무기력해서 일은 하고싶은데 그냥 식당가서 일하기도 유니폼 안맞을까봐 걱정되고 면접에서 짤릴까봐 걱정도 됩니다ㅠㅠ무슨일을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일단 질문자님 성향에 맞는 일이라면 바쁘거나 움직임이 많은 체력을 요구하는 일보다는 정적이며 사람들과의 대면이 적은 일이 맞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작은 편의점 캐셔를 추천드립니다. 편의점 일은 어려운 것이 많이 없고 움직이도 많지 않아서 포스에서 계산을 하는 것이 주 업무입니다. 그리고 물건을 채우는 것도 간단하고 사람 대면도 많지 않은 작은 편의점에서 일을 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독서실 총무도 독립적인 장소에서 혼자 근무를 하기 때문에 유니폼 걱정도 할 일이 없어서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일을 구하면서 규칙적으로 자신감을 얻기 위해 하루에 30분씩이라도 운동을 해주시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