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기막히게편견없는삼겹살
2년동안 개근상 유지 했는데 이번에 재가 너무 아프고 치료 가 급해서 조퇴를 2번 하고 병원 갔다가 학교를 갔는데 개근상 못 받나요???ㅠ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없이배부른돼지
못받아요 하지만 요즘은 개근상이 거의 중요하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입학사정관들이 보기에 그 정도면 엄청 훌륭한 출결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2년동안 유지하셨는데 받지 못하시니 너무 아쉬울거같아요,,근데 개근상은 출석만 한다고 주는 것이 아니라 저도 함께 아쉽네요ㅠ
아주숭고한반달곰
네네 못받아요ㅜㅜ
무조건 출석해야 받을 수 있어요
근데 보통 받는 학생이 많지 않다고해요ㅜㅜ
개근상말고 다른상도 의미가 참 큽니다!!
도롱이
네, 개근은 조퇴, 지각, 결과, 결석 모두 없어야 하기 때문에 조퇴가 있으면 개근상을 받지 못합니다.
다만, 개근상을 받는 게 엄청 중요한 건 아니니 너무 의미를 두지는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