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조퇴하는거 개근상 못 받나요??????

2년동안 개근상 유지 했는데 이번에 재가 너무 아프고 치료 가 급해서 조퇴를 2번 하고 병원 갔다가 학교를 갔는데 개근상 못 받나요???ㅠ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못받아요 하지만 요즘은 개근상이 거의 중요하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입학사정관들이 보기에 그 정도면 엄청 훌륭한 출결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2년동안 유지하셨는데 받지 못하시니 너무 아쉬울거같아요,,
    근데 개근상은 출석만 한다고 주는 것이 아니라 저도 함께 아쉽네요ㅠ

  • 네네 못받아요ㅜㅜ

    무조건 출석해야 받을 수 있어요

    근데 보통 받는 학생이 많지 않다고해요ㅜㅜ

    개근상말고 다른상도 의미가 참 큽니다!!

  • 네, 개근은 조퇴, 지각, 결과, 결석 모두 없어야 하기 때문에 조퇴가 있으면 개근상을 받지 못합니다.

    다만, 개근상을 받는 게 엄청 중요한 건 아니니 너무 의미를 두지는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