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백미는 탄수화물이라서 몸에 안좋다고하는데요,
백미보다는 현미가 좋고 다른 잡곡을 섞어서 밥을해먹어야 좋다고 하잖아요?
근데 같은 탄수화물 아닌가요? 같은 탄수화물인데 백미는 안좋고 다른 잡곡은 몸에 왜 좋은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백미보다는 현미가 좋고 다른 잡곡을 섞어서 밥을해먹어야 좋다고 하잖아요?
근데 같은 탄수화물 아닌가요? 같은 탄수화물인데 백미는 안좋고 다른 잡곡은 몸에 왜 좋은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