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자친구가 없어서 내 자신이 원망스러울때

어떻하죠, 외모는 저보다 나이많은 누나들한테만 잘생겼다 이야기 듣고요, 또래한테는 못들어요 애매하게 생긴 것 같고,

고등학생때는 여자친구 사귀는게 크게 어렵지 않았는데 지금은 16년째 솔로에요. 헌팅포차가면 온갖 앙탈은 다부려야 선택되고 대부분 결국 빠꾸 당해요 감정 소모도 심하고요, 자존감도 떨어지고, 스스로에게 미워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나이를 모르겠네요. 헌팅포차 가서도 안돼고, 감정소모도 심하다고 한다면

    어플을 통해서 이성을 만나 보는 건 어때요?

    아무래도 시간대비 조건이나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을꺼 같아서요.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너무 이성에 목숨걸지마세요 연이있다면 언젠가 자연스럽게 이성이 생길거예요 본인할일 하면서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는 인연이올거예요

  • 우선 여자 친구가 없는 것이 원망스러우신 일은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없다고 해서 평생 없으리란 법도 없습니다.

    그러니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차근히 만나고자 하시면 만나고

    여자 친구 사귀게 될 것입니다.

  • 용모 단정하게 정리하시고(얼굴이나 머리에 있는 털) 옷만 잘 입으셔도 반은 먹고 들어가요.

    성격은 좀더 분위기를 잡는 쪽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질문자님 우선 자신을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을 가꿔주세요

    인연을 억지로 만드려고 노력 할 필요 없어요

    자기관리하시고 취미 생활도 하세요

    동호회같은곳 다니시면 자연스레 만나실수 있어요

  • 못생겨도 연애는 합니다. 누나들이 잘생겼다고 하셨으묜 그래도 못생긴 편은 아니실 거에요. 남자든 여자든 자신감이 있으면 좋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구리고 여자들은 맞춤법 틀리는 사람 싫어합니다 어떡하죠? 에요

    꼭 연애가 인샹의 답은 아닙니더. 좋은하루되세툐

  • 머든지 적당하게 솔찍히 잘생겼다고 다 좋아하는거 아니구요 

    그냥 적당한 유머코드 그리고 주변에 여사친들 있으면 물어보세요 본인이 어떤지

  • 지금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20대 이전 이시라면 아직은 공부에만 꿈에 집중하고 도전하시길..

    외모는 크면서 성인 되면 또 바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