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립선 비대증 증상이 뭔가요?
전립선이 좋지않아 소변 보고 뭔가 불편함 감이 있네요
소변보고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전립선염인가요? 아님 전립선비대증 증상인가요?
증상이나타나면 바로병원에 가야하나요 아님 자연치유도
가능한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전립선이 좋지않아 소변 보고 뭔가 불편함 감이 있네요
소변보고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전립선염인가요? 아님 전립선비대증 증상인가요?
증상이나타나면 바로병원에 가야하나요 아님 자연치유도
가능한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