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냉동 채소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냉동 채소를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냉동 채소 먹을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냉동 채소는 간편하게 데쳐서 샐러드나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스튜 또는 볶음요리에 특히 많이 사용하는데요
카페에서는 스무디에 넣어서 먹기도 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냉동채소의 경우 해동시켜 볶음이나 찜으로 활용하여 식이섬유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냉동 채소는 데치거나 살짝 볶아서 드시면 좋으며 다이어트 중이라면 소금이나 기름을 최소화하고, 샐러드나 스무디, 찜 요리에 활용하셔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