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른 사람에게는 좋은 효능이 있는데 나에게는 독성이 있는건 어떤거가 있을까요?
여러가지 음식이나 음식 재료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다른사람에게는 아주 좋은데
나에게는 안좋게 해주는 그런 요리나
음식 재료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체질이나 알레르기 음식 민감서엥 따라 음식이 다르게 작용되요
예를 들면 유제품이 다른 사람에게는 좋지만 유당 불내증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문제가 되닉나요
여러가지 음식이나 음식 재료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다른사람에게는 아주 좋은데
나에게는 안좋게 해주는 그런 요리나
음식 재료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체질이나 알레르기 음식 민감서엥 따라 음식이 다르게 작용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