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메뚜기67
위가 따끔따끔 가끔식 그러는데 이것도 위염일까요??
자주는 아닌데 가끔씩 위가 따끔거리는 느낌이나요ㅜㅜ 약은 먹고는 있는데 위염은 완치가 힘든걸까요? 불편하네여ㅜㅜ 좋은방법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위염은 치료가 가능하지만 완치가 어려울 수 있어요
아쉽지만요... 그래도 꾸준이 노력하면 완치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의사에 지시에 따라서 잘 치료해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