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로자의날 2.5배 추가문의드립니다

제가 스케줄근무입니다

주주야야비바로 근무를하고 빨간글씨는 특근수당으로 계산되어

나옵니다 최저입금을 받고요

그럼 근로자의날의 2.5배는 받는게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위 사실관계만으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해당 사업장이 상시 사용하는 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이고 시급제 또는 일급제 근로자라면 노동절 근로 시 2.5배를 가산한 수당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