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종종마른감자칩
제가 스케줄근무입니다
주주야야비바로 근무를하고 빨간글씨는 특근수당으로 계산되어
나옵니다 최저입금을 받고요
그럼 근로자의날의 2.5배는 받는게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위 사실관계만으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해당 사업장이 상시 사용하는 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이고 시급제 또는 일급제 근로자라면 노동절 근로 시 2.5배를 가산한 수당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