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단순한원앙
진짜 배멀미 차멀미 이런느낌인데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먹을 음식이 없고 밖에 돈도없이 있는 상황이에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파이
당장 음식을 드실 수 없다면 주변 지하철역등에 들어가 정수기 물을 천천히 여러 번 나누어 마셔보셔요...! 물이 들어가면 위산이 희석되고 일시적으로 위가 채워지면서 속 울렁거림이 한결 가라앉거등요...!
무리하게 걷거나 서 있지 말고 바로 그늘이나 벤치에 앉아 안정을 취하셔야 하며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쉬는 심호흡을 반복하면 어지러움 증상을 줄일 수 있어여...!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건장한진도개181
먹어야지 방법이 없습니다 당이 떨어져서 저혈당 증상이 나오는 겁니다 베리로 네이버포인트 구매하고 네이버페이앱에서 삼성페이 연동하면 모든 마트에서쓸수 있습니다 당장에 굶는거면 동사무소가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걸 알아보세요 절차가 간단하고 몇일내로 지급되고 6달정도 지원됩니다 전기세가 연체됬거나 ,보험료연체 ,어디 아파서 진단서가 있던가 글쓴이님이 안되면 가족중의 누구라도 긴급지원금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