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눈에띄게생동감있는타조
팔자주름을 조금이나마 없애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요즘들어 팔자주름이 깊어지고 다크서클도 진해졌습니다 어떤식으로 관리해야 유지나 개선이 될 수 있을까요
다크서클은 개선이 될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팔자주름, 다크서클 개선하려면, 주름에 히알루론산 필러나 리프팅 시술, 레이저를 추천드려요
다크서클은 레티놀, 비타민c 제품, spf 냉짐찡등이 좋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팔자주름은 보톡스·필러 외에도 얼굴 스트레칭과 보습 강화로 어느 정도 완화가 가능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다크서클은 수면, 수분 섭취, 눈가 전용 크림 사용으로 개선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꼭 하고, 마사지나 냉찜질도 꾸준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