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교통사고 상해 사건 관련 질문드립니다.
무단 횡단으로인해 상해사고가 났습니다. 경찰조사 50 도로에 67킬로 나와 중과실 사항이 아니라고 하고 차랑이 회피할수 없다고 결론이 나와공소권 없음으로 검찰로 넘겨다고합니다. 운전자는 과실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과실이 전혀 없는건지 그리고 검찰에서 과실이 없다고 결론이 나올경우 제가 반박할수 있는건 어떤게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법률
무단 횡단으로인해 상해사고가 났습니다. 경찰조사 50 도로에 67킬로 나와 중과실 사항이 아니라고 하고 차랑이 회피할수 없다고 결론이 나와공소권 없음으로 검찰로 넘겨다고합니다. 운전자는 과실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과실이 전혀 없는건지 그리고 검찰에서 과실이 없다고 결론이 나올경우 제가 반박할수 있는건 어떤게 있는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