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혈당관리를 위한 당뇨식단 문의드려요~
당뇨가 생기면 가장 중요한게 식단이라고 하던데요. 제가 주의를 조금 해야되는 단계라 식단 구성 관련 문의드려요. 당뇨식단에서 해조류는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들었는데, 식단을 짤 때 조미김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해조류 라고 하는 것은 미역이랑 다시마 같은 순수한 것을 말합니다.
조미가 되어 있는 것들은 각종 첨가물이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