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확진 후 항생제 중간에 그만 먹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4일전 코로나 확진 받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하루 세번씩 먹어 왔는데 약이 다 떨어졌습니다.
목은 아직 꽤 부어있는데 약을 그만 먹고 싶은데 복용 중단해도 될까요?
약에 항생제가 들어있어서 안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4일전 코로나 확진 받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하루 세번씩 먹어 왔는데 약이 다 떨어졌습니다.
목은 아직 꽤 부어있는데 약을 그만 먹고 싶은데 복용 중단해도 될까요?
약에 항생제가 들어있어서 안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