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가 하루에 커피를 좀 많이 마시는것 같은데
제가 하루에 커피를 좀 많이 마시는 편인지 좀 봐주세요
아침에 에스프레소 2잔넣은 라떼
점심에 카누미니 2개랑 디카페인 카누미니2개 물 한 7-800ml
이렇게해서 마십니다.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많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하루에 커피를 좀 많이 마시는 편인지 좀 봐주세요
아침에 에스프레소 2잔넣은 라떼
점심에 카누미니 2개랑 디카페인 카누미니2개 물 한 7-800ml
이렇게해서 마십니다.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많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