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경제적 자유01
24.07.13
고혈압은 어떻게 관리하는것이 좋은가요?
고혈압을 진단받게 되면 어떤식으로 관리를 하는것이 가장 안전한지 궁금합니다.
운동은 어떤게 좋은지도 궁금하고요.
나이가 들수록 고혈압 이런것도 신경쓰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7.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고혈압 진단을 받으셨다면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섭취를 유의하시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