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꾸고 기분이 안 좋음 털어버리는 법 있을까요

옛날에 동생 때문에 힘든 일이 있었는데 오늘 동생이 오랜만에 집에 와요 그래서 그런지 꿈에도 나왔어요 꿈에서는 항상 날 괴롭히는데 암튼 꿈에서만 깨면 감정이 밀려와서 눈물이 계속 나요

이 감정을 삭이고싶고 신경 안쓰고 싶은데 무슨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유치할수 있지만

    저는 베게를 열심히 팹니다. 신기하게 베게를 패고 자면 그런꿈을 덜꿔요.

    꿈은 무의식의 발현이라 평소 안좋은 감정이 많으시면

    계속 꾸실수 있어요.

    동생과 해결할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면

    최대한 좋아하는것을보거나 혹은 무서운것들을

    보면 다른꿈으로 대체되고

    운동 많이 하고 주무시면 몸이 피곤해서 대체적으로 악몽을 덜꿉니다.

    앞으로 좋은 기억만 쌓으시기를 응원할게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꿈은 타인에게 털어놓는 순간

    그 기분 나쁜 마력이 공중 분해되어 날아갑니다

    시원한 물 한 잔 마시고 맛난 브런치를 먹으며

    뇌를 속이는 게 최고입니다

  • 저는 뭐 이런게 꿈에 나오냐하고 털어버려요.

    가끔 너무 신경쓰던 일이 꿈에 나오기도 하지만, 꿈은 현실이 아니니 그냥 내가 신경을 많이 쓰는가보다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