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입술이 마를때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요 ?
입술이 마를때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요 ? 입술에 추워져서 그런지 조금씩 갈라지더라요. 영양적섭취 및 조금 관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입술이 마르고 갈라질 때는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는 게 중요합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1. 수분 섭취: 하루에 충분한 물을 마셔주세요.
2. 비타민 B와 E: 비타민 B군과 E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세요. 예를 들어, 견과류, 아보카도, 그리고 녹색 잎채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입술 보습제: 무향, 무자극의 립밤을 사용해 입술에 자주 발라주세요.
4. 천연 꿀 바르기: 잠자기 전에 얇게 바르고 자면 보습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