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좋아하는 사람한테 싫어하는 짓을 하게되지

자꾸 좋아하는 사람을 귀찮게해요 실제로 귀찮아하고 친하고 친구 믄제론 전혀 상관없지만 친구로써 귀찮게하는게 아니라 좋아서 귀찮게 하는건데 이거땜에 나아갈 수 없고 원ㄴ인을 알아도 못고치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귀찮을수 있습니다.

    너무 염려하지마세요.

    그런 집착적인것을 좋아하는 부류도 있습니다.

    다만 대게 보통의 경우에는 좀 과한 관심이나 연락을 자중해주시는게 서로에게 덜지칠수있을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