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와이프 초기 입덧 꿀팁알려주세요!!

와이프 임신 극초기인데 속이 울렁거리고 뭐가 잘 안넘어간다는데 형님 누님들 꿀팁좀 알려주세요!!

어떻게 해야할꺄요?!. 그냥버텨야하는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버티시기 보다는

    어떻게든 아내 분이 음식을 드실 수 있게

    뭐라도 사다 드리세요.

    조금이라도 뭐가 드시고 싶다면

    새벽이라도 일어나서 사다 주세요!

  • 무조건 신거!!! 그리고 냄새 후각 주의하세요..! 

    아이디어스나 쿠팡에 보면 임신젤리나 사탕 엄청 신거 있거든요? 그런거 추천드리고요, 웬만해서는 남편분도 집에서는 냄새나는 음식 드시지 마세요! 

  • 입덧때문에 고생이 참 많으시겠구려 그럴땐 억지로 밥먹이려하지말고 신맛나는 사탕이나 시원한 매실차같은걸 조금씩 마시게하면 속이 좀 진정될거요 빈속이면 속이 더 뒤집어지니까 크래커같은 담백한 과자를 머리맡에두고 조금씩 씹어먹게하는것도 방법이지요 남편이 옆에서 계속 다독여주고 힘이돼주면 그게 젤 큰 보약이랍니다.

  • 초기에 입덧이 심할때는 최대한 자극적인 냄새를 안맞게 하는게 가장 좋아요 냄새에 민감하거든요 너무 심하면 약을 처방받기도 하고 평소 레몬캔디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