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일웃는뱀
와이프 임신 극초기인데 속이 울렁거리고 뭐가 잘 안넘어간다는데 형님 누님들 꿀팁좀 알려주세요!!
어떻게 해야할꺄요?!. 그냥버텨야하는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그냥 버티시기 보다는
어떻게든 아내 분이 음식을 드실 수 있게
뭐라도 사다 드리세요.
조금이라도 뭐가 드시고 싶다면
새벽이라도 일어나서 사다 주세요!
응원하기
그래도세심한봉골레
무조건 신거!!! 그리고 냄새 후각 주의하세요..!
아이디어스나 쿠팡에 보면 임신젤리나 사탕 엄청 신거 있거든요? 그런거 추천드리고요, 웬만해서는 남편분도 집에서는 냄새나는 음식 드시지 마세요!
탈퇴한 사용자
입덧때문에 고생이 참 많으시겠구려 그럴땐 억지로 밥먹이려하지말고 신맛나는 사탕이나 시원한 매실차같은걸 조금씩 마시게하면 속이 좀 진정될거요 빈속이면 속이 더 뒤집어지니까 크래커같은 담백한 과자를 머리맡에두고 조금씩 씹어먹게하는것도 방법이지요 남편이 옆에서 계속 다독여주고 힘이돼주면 그게 젤 큰 보약이랍니다.
굉장한메뚜기40
초기에 입덧이 심할때는 최대한 자극적인 냄새를 안맞게 하는게 가장 좋아요 냄새에 민감하거든요 너무 심하면 약을 처방받기도 하고 평소 레몬캔디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