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기가 같이잘때 중간에 팔베개를 해야 잠을잘자요
만7개월짜리 아기가 있는데요 밤에 눕혀서 재운다음에 잘자다
꼭 새벽에 깨서 제가 팔베개를 해야 잘자더라구요 아니면 계속해서 울거나 눈을 떠버리고 ㅜㅜ
그냥 눕혀서 재우는 방법은 없을까요 ㅜㅜ 아직 깊은잠은 못하는거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만7개월짜리 아기가 있는데요 밤에 눕혀서 재운다음에 잘자다
꼭 새벽에 깨서 제가 팔베개를 해야 잘자더라구요 아니면 계속해서 울거나 눈을 떠버리고 ㅜㅜ
그냥 눕혀서 재우는 방법은 없을까요 ㅜㅜ 아직 깊은잠은 못하는거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