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언제 처음 생산이 되엇나요?

안녕하세요

스팸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언제 처음 생산이 되엇나요?

스팸을 만든사람은 우리나라 사람인가요?

그리고 언제 처음 생산이 되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스팸을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스팸은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 건 아니고, 미국의 호멜(Hormel)이라는 회사에서 처음 만들었어요. 1937년에 처음 생산되었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때 군인들의 식량으로 많이 사용되면서 유명해졌어요.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식품이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