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엉뚱한호랑이607
안녕하세요
스팸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언제 처음 생산이 되엇나요?
스팸을 만든사람은 우리나라 사람인가요?
그리고 언제 처음 생산이 되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친절한말똥구리6
안녕하세요! 스팸을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스팸은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 건 아니고, 미국의 호멜(Hormel)이라는 회사에서 처음 만들었어요. 1937년에 처음 생산되었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때 군인들의 식량으로 많이 사용되면서 유명해졌어요.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식품이 되었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