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즐거운뱀눈새121
50대 후반여자입니다. 앞으로 두달 열심히 운동하면서 5킬로그램 감량하려고 합니다.
50대 후반여자입니다. 앞으로 두달 열심히 운동하면서 5킬로그램 감량하려고 합니다. 1일 단백질 섭취량을 식품을 예로 어떤걸 어느정도 먹으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하루단백질 섭취량 권장량은 40~60그램이고 쇠고기는 200그램 당 대략30그램 들어있고 계란한개 8그램ㆍ두부300그램 한모에 20그램ㆍ닭가슴살 50그램에 14그램ㆍ오징어 반토막에 9그램ㆍ우유200 미리에 6그램정도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