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3개월간급여안줘서나간다고하니급여를 줬는데 또 밀립니다 퇴사를 할려고하는데코드를 뭘로 해야하나요 회사가 집에서 한시간 떨어진곳으로 이사를가서 출퇴근도힘듬몇칠일한것과퇴직금
제목처럼급여미지급후그만둔다고하니지급회사이전으로1시간멀어짐유류비지원없음실업급여받을려면 코드가르켜주세요퇴직금미지급과일한몇칠금액도 안줬어요
고용·노동
제목처럼급여미지급후그만둔다고하니지급회사이전으로1시간멀어짐유류비지원없음실업급여받을려면 코드가르켜주세요퇴직금미지급과일한몇칠금액도 안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