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사업주가 퇴직금 못준다해서 형사처벌 송치
사업주형사처벌 송치되었는데 민사소송해야한다고감독관이 말해줘서 체불확인서 가지고 법원가서민사소송 신청하고왔어요 3~4개월 걸린다고 하는데 퇴직금은 받을수있나요?어떻게 진행이 되는건가요?답답합니다 소액인데 왜 안주는걸까요?사업주에게아무런 처벌도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사업주형사처벌 송치되었는데 민사소송해야한다고감독관이 말해줘서 체불확인서 가지고 법원가서민사소송 신청하고왔어요 3~4개월 걸린다고 하는데 퇴직금은 받을수있나요?어떻게 진행이 되는건가요?답답합니다 소액인데 왜 안주는걸까요?사업주에게아무런 처벌도 없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