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솔선수범하는산타
솔선수범하는산타22.11.14
헬스를 하고있는데 단백질은 얼마나 먹어야하는지?
단백질 섭취를 어느 정도 해야되는지 기준이 있을까요
173 키에 68키로 몸무게 정도 나가는 남자입니다! 그리고 비타민도 먹고있눈데 도움이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운동을 주 4회 이상 진행하고 있다면 68x1.4g = 95g의 단백질을 드시는게 좋고
주 2-3회라면 68x1.3g = 88g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과 근육의 성장은 별개의 개념이나 보조적인 역할을 하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